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런던 바베큐 폭립 맛집 Bodean's Tower Hill!

영국

by sm_park0.0 2023. 8. 3. 17:29

본문

728x90
반응형

런던에 있는 Bodean's Tower Hill에 다녀왔어요!

찾아보고 간건 아니고, 앞을 지나다가 냄새가 좋아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외부 비주얼도 괜찮았고, 맛있어 보여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위치는 런던 탑 쪽에 있어요!

구글 링크는 여기있어요!

https://goo.gl/maps/gjqJzPqgpHXUz2eZA

 

Bodean's Tower Hill · 16 Byward St, London EC3R 5BA 영국

★★★★☆ · 숯불구이/바베큐전문점

www.google.co.kr

 

메뉴판은 이렇게 있는데,

저는 Bodean's Platter를 시켰어요!

가게에 로컬 현지인들이 많더라구요!

728x90

인당 18파운드이고, 세금, 팁은 별도에요!

여기에 음료로 밀크 쉐이크를 시켰답니다!

 

밀크 쉐이크가 비주얼이 이뻤어요!

맛은 생각보단 별로였는데....

 

음식 비주얼이 완전 미쳤어요!

바베큐가 폭립이랑 각종 부위들이 섞여있어요!

감튀는 살짝 퍽퍽하긴 한데, 무난했어요!

반응형

 

왼쪽에 소스통이 있는게 보이시나요?!

3종류의 소스를 맘껏 뿌려 먹으면 됩니당

 

 

이렇게 3종류를 뿌려서 취향껏 먹었어요!

다해서 인당 22.44 파운드가 나왔네요!

37000원 정도 되는 돈인데, 물가 대비해서는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팁이랑 세금도 별도니까.... 음료도 시킨거 생각하면....

 

한번쯤은 먹어볼만 해요!

 

총점: 82/100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